맞벌이맘의 육아일기

[종이접기 지도서]로 아이들과 종이접기를 했어요

해피위시 2017. 4. 5. 02:22

이번에 카페  [종이접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 진행한 서평이벤트에 담청되어


[종이접기 지도서]라는 책을 받았어요..


부쩍부쩍 커가는 울 아이들 (큰애 초등1, 작은애 6살)이 요즘들어  종이접기를 하면서 놀아서 책을 사줄까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마침 좋은 기회가 있었네요^^




                 책과 함께 샘플도 같이 왔어요~~




                                                     책 속에  색종이를 이용한 다양한 종이접기가 소개되어 있고요


                          당연히 많은 도안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 한글을 만드는 도안도 있어 완전 특이하고 좋았어요!!


책은 종이접기 2급을 목표로 하는 지도서라 많이 어려울 줄 알았는데, 앞부분에 기본 접기에 대한 지도도 있어 접기 기본을 익히면


금방 따라서 접을 수 있도록 쉽게 도안이 그려져 있어요..


저도 기본 접기부터 시작하고 싶었지만, 울 아이들이 책을 보고 바로 접고 싶다고 한 것이 있어서 바로 시작을 했어요~


그것은 바로!!!!!!!


-----티라노 사우루스----입니다..


아이들이 어려 아직 도안을 읽을 줄 몰라서 제가 먼저 시작하여 따라서 접게 했어요



저는 기본 접기 연습을 하지않고 바로 접어서 처음에 좀 해매고 시간이 걸렸지만 ㅋ, 기본접기에 대한 룰만 익히면 금방 만들 수 있도록


쉽게 그려져 있어요^^



완성~~앞모습입니다


섹시한 뒤태의 티라노...ㅋㅋ 귀엽죠??




다 접은 티라노로 둘이서 인형놀이도 하고 잘 때도 소중히 안고 자네요


저는 아이들과 함께 접기 위해서지만, 지도자가 되기 위한 교육 커리큐럼 샘플 등도 책 뒷편에 수록되어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