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요네바야시 감독의 신작 [ 메어리와 마녀의 꽃]

해피위시 2017. 2. 9. 21:55

스튜디오 지브리가 해산한 뒤, 요네바야시 감독(추억의 마니, 아리에티)을 중심으로 지브리 쪽의 스텝들이 새로 스튜디오를 만들어서


야심차게 준비하는 작품입니다..


영국의 소설을 애니메이션화한 것이라네요


개봉은 2017년 여름 예정이구요.


아마 우리나라에도 늦어도 내년에는 개봉되겠죠?^^


지브리에서의 인연으로 저도 이번 작품에 참가하게 되었어요...


사실, 이 작품을 시작하느라고,,,,너무 바빠서 블로그도 뒷방신세가 되었네요...뭐 사실 요즘 블로그활동을 잘 안하긴 했지만요 0ㅅ0ㅋ


작업을 많이 도와주고는 싶은데,,,한국에서 이 작품의 퀄리티를 맞춰서 해줄 사람이 얼마 없어서..많이 못해주긴 합니다.ㅎㅎ


한동안 (올해 상반기)는 이 작품에 올인하게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