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지브리에서 [카구야히메 이야기] DVD가 도착했어요~~^^

해피위시 2014. 12. 10. 11:25

어제 퇴근하고 집에가니 기쁜 선물이 배달되어 있었어요~~

 

작년여름까지 절 괴롭히던(?) 작품 [카구야 히메 이야기] 가 드디어 일본에 DVD로 출시되어

 

같이 작업했단 이유로 DVD를 보내줬네요~~

 

아무 생각없이 집에 갔다가 완전 기분이 좋아져서 콧노래를 부르며 아이들과 즐겁게 춤까지 추었답니다~덩실덩실 ㅎㅎ

 

그런데....문제는 일본에서 직접온거라...제 DVD플레이어로 못본다는게 함정 OTL.....

 

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 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