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벌이맘의 육아일기

(엄마표 학습) 물감 색칠놀이

해피위시 2015. 2. 13. 15:04

오랜만에 글 쓰네요 ^^

 

오늘은 울 애들과 물감으로 색칠놀이 활동을 올려보려고 해요~

 

색칠공부하면 보통 색연필이나 크레파스로 많이 그리는 데요

 

매일 그림만 바꾸고 크레파스로 색칠하는 것보다 물감으로 색칠하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한번 시도해 보았어요~~

 

먼저 재료 준비해야겠지요~~

 

==색칠공부 종이 (캐릭터 있는것)

 

==물감도구

 

==면봉조금

 

끝입니다..별거 아닌 걸로 재료준비 쓸려니까 부끄럽네요 ㅋ

 

재료 준비하고 사진 먼저 찍으려고 했더니 애들이 날 밀치고 서로 먼저 하겠다고 난리네요 허허

 

보통 물감하면 그냥 흰 도화지를 주고 마음대로 표현하라고 하지만,

 

울 아이들이 아직 어린애들이라 이번에는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걸로 줘봤어요~~

 

흰종이도 줄까~~물어보니 싫다 하네요...캐릭터로 색칠하니 이게 더 재미있나 보더라구요~~

 

뭐~~비록 너무너무 색칠을 못하지만 ㅋㅋㅋ

 

 

오~~처음인데 제법 선 안으로 잘 그려넣네요~~

둘째가 쫌 꼼꼼합니다 원래...ㅋㅋ

 

 

잉?

 

뭐얔ㅋㅋㅋ

 

이런 아빠가 낙하산 타는 모습이~~~

 

 

                                                       초진지모드로 색칠합니다...정성스레~~~~

 

 

 

 

                                              ㅋㅋㅋㅋㅋ 형체를 알아볼수 없게 색칠완료~~~도데체 뭐얔ㅋㅋㅋㅋ

 

                                   

자~~큰애에게 가볼까요~~큰애에겐 좀더 어려운 기차 (차, 로보트를 아주 좋아합니다^^) 먼저 그림 바깥을 장식하는 군요 허허

                                                그리고 전 절대 알 수 없는 큰애만의 세계~~로 들어갑니다 ㅎㅎ

                                        면봉으로 콕콕 찍어서 색칠 해 보라고 하니 지금은 콕콕은 싫고 그리고 싶은 기분이래요 ㅎㅎㅎ

부지런히 둘만의 세계에 푹 빠져 있습니다..

 

                                      

 

기차 완성작 허거겈.....너 어디가서 6살이라고 말하지 말거라.....ㅠㅠ

 

 

이것 저것 물감섞는 건 어디서 배웠는지 일단 무조건 섞고 봅니다....결국은 그 많은 물감 다 짜내서 한색깔을 만드는 군요

그리고 색칠한 가만색 소방차 ㅠㅠ

 

......................................................................

 

뭐 어떻습니까 ....당사자가 즐거우면 됐지요.....

 

두어시간 조용히 그림그리더니 (캐릭터 색칠공부를 거의 각각 10장씩은 그린것 같아요ㅜㅠ)

 

목욕 깨끗하게 하고 밥먹더니 아주 애들 얼굴에서 꽃이 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