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영상동화

아기를 위한 영상동화 [누구일까? -1]

해피위시 2015. 10. 28. 11:32

아기에게 좋은 책을 읽어주고 싶다~~~

 

아기를 키우고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마음이지요 ^^

 

그런데, 막상 아기에게 (동화)책을 읽어주려고 하면 어찌나 시간이 안나는지.....ㅠㅠ

 

전 워킹맘에다 애가 셋이나 되다 보니 아이들에게 느긋이 책을 읽어줄 시간이 너무 없어요...

 

또래 애들이라면, 같이 앉혀서 읽어주면 되는데, 1, 2년 터울의 아기들이다 보니, 서로 읽고 싶은 것도 많고,

 

자기와 안 맞는 것이면 아예 들을려고도 안하더라구요 ㅋㅋ;;

 

그렇다고 한명 한명 따로 읽어주자니, 시간과 내 육체가 너무 힘들구요~~

 

한번 읽어주면 같은 책을 그자리에서 못해도 10번 정도는 다시 들어야 엉덩이를 떼더라구요,,,,무서운 것들..ㄷㄷㄷ

 

한번 읽을 때는 온갖 제스쳐와 재밌는 말투로 읽어주는데, 이것이 계속 되면....한번 해보신 엄마들은 아실거예요...

 

자꾸 대사가 시들해지죠~~ 완죤 책을 무성의하게 읽게 되버려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 큰 맘 먹고 아기 동화책을 영상동화(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봤어요

 

엄마가 아기에게 책을 읽어주는 느낌으로 만들어서, 기존의 애니메이션과는 틀린 느낌이예요^^

 

단순히 책을 읽는 느낌보다, 아이와 교감하는 컨셉으로 만들어봤어요~~

 

첫번째가 동물의 울음소리를 나타낸 [ 누구일까? ] 입니다..

 

진짜 동물의 소리를 녹음한 것이 아니라, 엄마가 직접 아기에게 책을 읽어주듯이 녹음했어요~~

 

[누구일까?]는 1, 2 두개의 시리즈로 만들었습니다^^

 

울 막둥이(아직 두돌안됨^^)에게 들려줬더니, 한번 듣고는 계속 틀어달라고 그러네요...

 

어제저녁에 5번 이상 듣고 자더니 (그것도 더 본다고 안잘려고 버팅겨서 억지로 재웠어요ㅠ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틀어달라고 하더니, 아침에만 또 5번 정도 듣고 어린이집에 울면서 끌려갔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