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공방

제가 만든 플립북 애니메이션 북입니다^^

해피위시 2015. 9. 9. 10:19

 저는 직업이 애니메이터예요^^


그래서 그런지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그림책에 특히 관심이 많답니다^^


이번에 저의 특기를 살려서 아기 소식(임신소식)을 알려주는 이벤트 용의 플립북 애니메이션 북을 만들어봤어요


플립북이란, 책을 한장한장 넘기면 그림이 살아움직이게끔 움직이는 그림을 한잔한장 다 따로 그려넣은 책을 말해요^^


애니메이션 북 특성상 사진에는 움직이는 그림을 잘 이해 못할 수 있어요^^


동영상으로 보시면 어떤 영상으로 나오는 지 잘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저는 지난번 임신했을 때 이 책 뒤에 초음파 사진 붙여서 신랑회사에 택배로 부쳐서 임신사실을 알렸어요 ㅋ


외국에서는 이런 이벤트가 유행이라 ㅋㅋㅋㅋ 저도 해봤는데....신랑이 넘 좋아하고, 회사사람들이


와이프 센스있다고 ㅋㅋㅋㅋ부끄부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