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리주저리

다음팁에서 선물이 도착했어요~

해피위시 2015. 6. 5. 10:58

요즘 다음팁 활동을 해보고 있어요~`

 

뭔가 검색하다가 잘 안되어서 다음팁을 이용했는데 성의 있는 답변이 잘 올라와서 엄청 도움이 된 것이 계기가 되어

 

저도 알고 있는 지식을 알려주고 싶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답변을 하면서 제가 모르고 있던 상식들도 많이 알게되어 일석이조인 것 같아요 ㅋㅋ

 

할 줄 아는게 인터넷 클릭뿐인 제가 다음팁을 사용하다니 ㅋㅋㅋ...사실 활동하기 엄청 쉬워요 ㅋㅋㅋ

 

각설하고,,이번에 다음팁에서 이벤트가 있었는데 개근상으로 당첨되어 선물을 받았어요

 

사실, 매일 선물이 당첨되고, 아닌 사람들 중에 개근상(럭키박스)주는 것이라 생각하여 솔직히 조그만 열쇠고리쯤으로 생각했거든요~

 

근데 제가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는 사이에 글쎄 집으로 엄청 큰 상자가 도착했네요

 

뜯어보니, 만년필, 쿠션, 피규어 이렇게 3개나 들어있네요 와우~~

 

 

 

 

 

급하게 찍어서 그런지 막 흔들렸어요 ㅠㅠ

 

암튼 기대 많이 안한 제가 이렇게 놀라게 해주신 다음팁 관계자분~~~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ㅋㅋ

 

사실, 다음팁 활동을 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지난달 장학금에도 3만원이 당첨되어서 진짜 진짜 좋았거든요~~

 

덕분에 그 장학금으로 희망해에 기부도 맘놓고 했어요 ㅋㅋ

 

요즘 삼실에 매출이 별로 없어서 땅파먹고 사는지라..희망해의 아픈 사연을 보아도 기부를 많이 못했어요..

 

한달에 한두번, 조금씩 밖에 못하고도 솔직히 저도 형편이 안좋으니 가족 눈치보면서 기부했는데..

 

이번에는 다음팁에서 받은 장학금으로 눈치 안보고 당당하게 기부했네요 푸하하하하....

 

이래저래 저에게 기쁨을 주시는 다음팁~~~고마워요^^  계속 열심히 활동할게요 ㅋ